황해경제자유구역 포승지구 평택토지매매
황해경제자유구역 포승지구 평택토지매매
벌써 4월이 시작되었습니다. 2020년이 시작된지 얼마 지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달력을 3장이나 넘겼는데요. 코로나 바이러스의 여파로 정신없는 시간 보내다 보니 더 빨리 시간이 지나간 것 같은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 그래도 봄 기운 만끽하시며 뜻깊은 4월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황해경제자유지구 포승지구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하는데요. 올해 말 완공을 앞두고 있는 황해경제자유구역 포승지구는 평택항 배후도시로 여의도 면적의 신도시 평택 화양지구 중간에 위치한 입지를 자랑하는 지역입니다
양쪽에 거대 개발이 진행되고 있다보니 평택토지매매 활성화된 포승지구는 큰 수혜를 받는 지역임에는 틀림없는데요. 그럼 본격적으로 황해경제자유구역 포승지구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하루가 멀다하고 금리는 떨어지고 마이너스 경제 성장률을 예측하며 불안한 경제상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급여 생활만으로 목돈을 만지는 일이 쉽지 않다보니 많은 분들이 재테크 수단으로 부동산 투자를 생각하고 계시는데요. 부동산 투자 역시 마음처럼 쉽게 선택할 수 있는 일은 아닙니다. 평택은 2019년 인구 50만명을 넘어서 대도시 진입을 위해 도시개발계획과 더불어 2022년말 서해선복선전철 안중역 개통으로 철길까지 열리는 도시화가 진행중에 있는 곳이다 보니 전국 각지에서 서평택의 미래가치를 보고 투자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평택에 한번도 와보지 않으셨던 분들도 이런 평택토지매매 개발호재에 대해 잘 알고 계시며 문의를 주고 계시는데요. 직장생활 하면서 모은 종잣돈으로 투자를 위해 평택에 방문하고 계십니다.
포승지구 방림리는 2017년부터 인기를 끌던 지역으로 매물이 귀했으며, 맹지도 85만~90만원에 거래가 활발하게 이루어졌습니다. 황해경제자유구역 평택토지매매 포승지구 개발로 포승읍 신영리 땅이 인기가 좋았으며, 방림리도 같이 수혜를 봤던 지역입니다. 그만큼 입지가 좋아서 투자자분들이 많이 찾았던 곳인데요. 옛날처럼 땅 투자는 10년 이상의 장기 투자 상품이 아닌 3년이든, 5년이든 매도 시기에 팔고 나온 뒤 다른 땅으로 옮겨가며 돈을 버는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투자도 되고, 건축행위까지 가능한 땅으로 매매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따라서, 개발지 인근에 투자를 한뒤, 향후 매도할때는 투자물건으로 팔아도 되고, 집을 지을 실수요자들에게 팔수도 있기 때문에 거래가 잘 됩니다.
대한민국 최대의 무역항인 평택항을 중심으로 포승지구, 화양지구, 현덕지구, 평택호관광단지, 서해선복선전철 안중역까지 풍부한 개발호재가 있다보니 서평택은 포승읍, 현덕면, 안중읍 어디 지역을 사더라도 돈이 되는 것은 확실합니다.
다만, 차이가 있다면 가장 많이 오를 땅과 덜 오를 땅이라는 점이며, 일부 기획부동산에서 지분으로 시세보다 몇 배 비싸게 사지 않는 한 절대로 땅 투자해서 손해보는 일은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황해경제자유구역 포승지구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황해경제자유구역 포승지구는 평택항 배후도시 화양지구에 인접한 곳으로 양쪽 거대개발 사이에 있는 입지 좋은 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포승지구로 들어가는 메인도로 확충 공사(4차선)가 한창 진행중에 있으며 화양지구로 진입하는 2차선 도로도 예정 중에 있으니 궁금한 점 있으신 분들이라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저희는 서평택에서 토지매매만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안중지역에서 15년 이상된 사무실입니다. 지주 직접 매물의 토지를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포승지구 뿐만 아니라 안중 역세권, 현덕지구, 화양지구까지 서평택 지역의 많은 매물을 보유중이니 투자에 관심있는 분들께 친절하고 자세한 상담진행드리겠습니다. 땅 투자에 있어서 입지는 무엇보다도 중요하며 입지 하나만 잘 선택하면 절대로 실패하지 않습니다. 그럼 새롭게 시작된 4월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라며 큰 일교차에 감기도 조심하세요.